SHINee CLOUD

안녕하세요~!!^^ 저는 SHINee막둥이 태민이에요~!!

 

 

 

여러분 다 아시겠지만 정말 수요일은 너무너무 특별한 날이었죠????

 

제 15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정말 바라고 바라던 신인가수상을 받았어요~~^^

 

진심으로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여러분의 응원과 힘... 그리고 저희를 좋아 해 주시는 마음 때문에

 

SHINee가 이렇게 신인가수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해요!! ^^;;;

 

정말 여러분이 이렇게 많은 관심을 주시지 않거나

 

여러분의 응원이 없었더라면...저희는 상을 받지 못했을 거에요...

 

그리고 제가 정말 너무 또 고마움을 느끼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바로 저희 곁에서 도와주시는 스텝분들!!!^^ 정말 진짜 많으시거든요...

 

언제 어디서나 진심으로 정말 저희 많이 응원 해 주시고, 도와주고 계세요.

 

정말 진심으로 저희가 잘 될 수 있게 함께 해 주신 여러분 모두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일찍부터 목표를 신인상으로 정하고 나서

 

‘첫’ 번째 보답을 하고 싶었는데요...

 

수요일에 저희가 신인가수상을 받았으니까,

 

그래서 아주 조금 ‘첫’ 번째 보답을 했다고 생각해요...

 

무언가를 얻고 싶은 마음에, 정말 열심히 해서 얻게 되었을 때의 느낌...

 

정말 말로 다 표현하기 힘들 정도이긴 하지만...

 

음.. 그 순간 순간 정말 너무 행복해요^^

 

정말 다시 한 번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리고요!!!!

 

계속 빛이 나는 SHINee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지켜봐주세요!!

 

그럼 저는 이제 다시 조금 보답해 드린 ‘첫’ 번째 목표를

 

좀 더 제대로 보답하기 위해 형들과 함께 2008년 신인상을 다 휩쓸어야겠죠??

 

정말 신인상 다 받고 싶어요!!^^;;;

 

그래서 저는 두 번째 목표를 위해 형들과 함께 달려 갑니다...

 

태민이의 두 번째 목표는... 비밀~!!!!^^;;;

 

언젠가는 여러분이 다 알아버릴테니까요~ 하하...;;

 

아무튼 수요일은 다시 한 번 여러분에게 감사 드리고요!!

 

여러분과 함께 빛나는 SHINee 함께 쭈욱~ 가는거죠??

 

히히히~~ 파이팅~!!!

 

그럼 빠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