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저는 SHINee막둥이 태민이에요~!!~^^;;;

 

요즘은 모든 시간이 너무 소중하게만 느껴지는데,

 

그래서 저는 더욱  형들과 함께 파이팅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있습니다!!

 

궁금하셨죠? 여러분과 함께하면  좋을  같아서 여기에 올려볼께요~!^^;;; 히히..

 

제가 옛날부터 춤을 추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2005 12월 경에 SM 토요 공개 오디션을 보러 왔었거든요,

 

너무 떨리기는 했었지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오디션을 보고

 

그 때의 기억을 생각하면 아직도 떨리는 마음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ㅠㅠ

 

SM 연습생으로 들어와서 2주 후에 처음 개인기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

 

파란색 옷 입고 춤추는 모습이요

 

연습한 것을 다른 연습생들 앞에서 처음 연습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니까

 

진짜 진짜 떨렸고 언제 데뷔할 지는 몰랐지만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없었답니다.

 

 

SM 안에서 많은 것을 배운 연습생 시절을 거쳐

 

이렇게 SHINee 태민이로 여러분을 만나는 요즘이 제일 제일 행복한 태민이에요.

 

정말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는 막둥이 태민이가 될꺼니까 여러분 많이 응원해 주셔야 해요~!!^^;;;

 

 

 

그럼  다시 형들과 스케쥴 하러 갑니다.~~ ^^

 

이따가 라디오  방송도  들어주세요~ 떨린다~^^;;;

 

앞으로도  깜짝 놀랄만한 영상 준비해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