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민호 입니다

사랑하는 샤월 ~ 잘 지내죠?
오늘은 제 생일이네요 ~~~ 생일날 전 일본에서 콘서트를 했어요 ㅎ
생일날 콘서트 하는 게 .....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는 걸 오늘 더 알았어요 ^^

보고 싶네요 많이 ~~ 여러분이 축하해주고 있다는 거 말로 전달해주지 않고 보지 않아도 다 느껴져요
정말 ! 저는 SNS를 안 해서 .. 많이 소통이 안되죠 ? ㅠ 그건 미안해요 ~ 기계치라 이해해주세요 ~
항상 너무 고맙고 아끼는 샤월 저는 연말이 생일이라 항상 생일에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

이번 해에는 정말 많은 일이 있었죠 ~ 우리 콘서트도 있었구 ~  ! 앨범도 나왔죠 ㅎ
그리고 전 처음으로 주연을 해서 영화도 개봉했구요 ~ 놀랬으면.. 미안해요 ^^ 다 연기니까 이해해줘요 ~
그리고 또 여름에 열심히 찍은 화랑이 곧 첫방이네요 ! 진짜 ... 많은 일이 빨리 지나갔어요 정말 빨리
그 어떤 해보다 바쁘고 행복한 한해 같아요 ㅎ 항상 여러분과 함께해서 더 기쁘고 좋아요 ~
여러분도 올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 그러면서 기쁜 일은 더 기억하고
안 좋은 기억은 조금 뒤로 감춰보는 건 어떨까요 ? 또 바쁘게 보냈으니 너무 고생했고 ~ 수고했어요
 ~

이렇게 글로 쓰니 말이 길어지네요 ! 항상 고마운 샤월 언제나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올 한 해도 더 가까워 져서 좋았어요 ! 내년에도 더 좋은 일 가득한 한해 만들어요 !
날씨 추워졌으니 감기 조심하고 ~ 축하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
언제나 여러분은 제 희망입니다. 잊지 말아요 ^^

 

멤버가 해준 케이크까지 특별히 ^^
서프라이즈 해준 멤버들 ㅎ 담엔 더 연습하자 ~~~~ 
알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