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 )
모두모두 안녕히 지내고 계시죠?

제목은.... ???? ㅎㅎ




오늘은!!

SHINee
 불꽃 카리스마 민호
천재 브레인 해커로 변신한 모습을 만나 보실  있는
SBS 
특별기획 시트콤 도롱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방송되는 1 27 금요일 입니다~ㅎㅎㅎ

추운 날씨에도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는 민호와
도롱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출연진 여러분께  힘이   있도록
많은 격려와 훈훈한 응원의 메세지 보내주시기를 기대하며!
잠시 ,  11 5 잊지 마시고 SBS TV
! ... 해주세요~!!^-^


그리고 얼마 전에 진행되었던 도롱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제작발표회에서
 여러분께서 준비해주신 ~알간 장미가 인상적인 묵직한  케이크를 들고
반가워 하는 민호의 모습을 뽀나쑤~ 올려 드립니다..! ^^










  가지 ~

내일은!!

코알라 키드 : 영웅의 탄생 에서 쟈니로 혼연일체하여
 여러분께 멋진 목소리를 들려주었던 SHINee 막둥이 태민!
KBS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의 명곡2 : 전설을 노래하다 에서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 드립니다~~


바로 내일, 토요일 저녁 6 15!
KBS 2TV
에서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2’ ! ... 하셔서
송창식 님의 한번쯤  열창하는 태민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 후에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 남겨주시는  잊지 마시구요~ㅎㅎ


그리고 녹화 당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꽃을 안고 있는
태민이가….. ~~! -_+
ㅎㅎㅎㅎㅎㅎ







SHINee World 
여러분! ... 어렵지~ 않아요~~ ^^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굿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