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빛나는! SHINee입니다! ^_^
저희가 항상 팬보드를 보면서 항상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을
한번쯤 보여드릴 기회가 온 것 같아..
이렇게 저! 리더 온유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함께 홈페이지 팬보드를 보고 있는 SHINee!

 


-나는리더온유: 나는.. 온유.. 리더다….. 여러분 고마워용~^^!


-블링블링종현: 내일 무대에서 모든 것 보여드리겠습니다.
말이 필요없죠?... 그럼 전 여기까지 -
-만능열쇠Key: 돌아온 만능열쇠 Key입니다! ‘ ?‘*
사진 속의 SHINee와! 오늘밤 꿈속에서 만나요! 내일도 만나구요 ~♥
SBS 인기가요..생각만해도 너무 떨리지만 ㅠㅠ
다함께 Replay,Replay,Replay~! ♪


-불꽃카리스마민호: 내일 저희 SHINee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들 와서 응원 많이 해주실꺼죠? 믿겠습니다!!!

 

-막둥이태민: 저희 SHINee 무대 함께 즐겨주시고요, 너무 감사합니다^^;;;

 

 


[2008.05.26] [From. SHINee] 안녕하세요! 빛나는! SHINee입니다! ^_^

 

안녕하세요! 빛나는! SHINee입니다! ^_^

 

버릇처럼 From.SHINee로 돌아’ SHINee의 리더 온유입니다.

 

오늘. 아니 어제 SBS 인기가요 첫 방송 무대를

여러분의 많은 성원으로 무사히 잘 마치게 되어서

저를 비롯한 모든 SHINee 멤버는 지금 이 순간 너무 행복합니다.

 

2008 5 25은 여러가지 의미로 SHINee에게.

그리고 저희를 응원해주신 여러분과 함께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함이 생겼네요.

현장에서 함께 해주신 분들. 그리고 TV로 함께 해주신 분들.

잊지 않고 저희를 생각해주신 분들 모두

다시 한 번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SHINee의 마음을 담은 사탕을~

이렇게라도 마음 속 깊이 받아주세요~!

 

 

-다시 한 번 리더온유: 여기서 다시 돌아온 나는.. 온유…..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열심히 하는 SHINee 되겠습니다.

 

-블링블링종현: 오늘 이 느낌을 언제까지나 그럼 전 여기까지 -

 

-만능열쇠Key: 또 여기에 돌아온 만능열쇠 Key입니다!  ?*

SBS 인기가요정말 많이 떨렸었는데 ㅠㅠ

여러분 너무 함께해 주셔서 고마워요 ~

앞으로도 계속 다함께 Replay,Replay,Replay~! 

 

-불꽃카리스마민호: 저와의 약속 지켜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막둥이태민: SHINee 무대 즐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