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필승 ! 해병 일병 최민호입니다 !
사랑하는 나의 샤이니 월드 잘 지내십니까 ! 어디 아픈 곳 없이 무사 하십니까 ! 저는 정말 아주 건강히 잘 있습니다 ~~~ 오늘 아주 행복하고 좋은 날이어서 이렇게 짧게나마 글을 씁니다 ~ 그전에 미리 소식을 드리고 싶었지만 .... 최해병이 훈련을 하느라 바빠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은 제 29 번째 생일입니다 ~ 여러분께서 축하해주시는 마음이 멀리 떨어져 있는 제 마음까지 전달되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직접 가보진 못했지만 ... 여러분들이 해주신 이벤트와 그리고 정성들을 제가 들었을 때 그 누구보다 저는 사랑을 받고 있고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29 번째 생일을 군대에서 맞이하게 되어 기분이 많이 묘하고 어색하지만 이 안에서 선임 후임들이 많은 축하를 해주고, 잘 보내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

여러분과 함께 보낸 생일이 벌써 12 번째 입니다 12년이란 시간은 천천히 그리고 단단하게 시간을 들여 쌓아온 관계라는걸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시간은 결코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 시간은 정말 감격스럽고 정말 고마운 시간 같습니다.

감히 약속하나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더 선하고 좋은 영향력과 더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생일을 위해 축하해주신 우리 팬 여러분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 1 년에 여러분들의 생일을 제가 하나하나 못 챙겨 드려서 죄송합니다 .. 그러니 지나신 분들과 앞으로 다가올 생일을 너무 축하 드리고 언제나 제가 항상 응원하고 지지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항상 건강이 우선이니 감기 안 걸리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프시면 제가 속상합니다 ! 제가 지키고 있으니 두 다리 뻗고 편히 주무셔야 합니다~ 저 해병 일병 최민호 입니다^^ 언제나 여러분 생각으로 하루 하루 소중히 잘 지내고 있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고 오늘 남은 시간 여러분도 행복하고 그 누구보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승 !


2019.12.09 해병 일병 최민호

P.S. 정말 많이 보고 싶습니다. 보고싶다란 이 의미가 정말 크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보고싶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 여러분이 떠오르고 가슴에 새겨져 있던 지난 추억이 떠올라 행복합니다. 너무 자주 써서 이 표현이 지루해지고 부담스러울까 걱정입니다. 하지만 정말 좋은 의미이고 이쁜 뜻이니 항상 제가 보고 싶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