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필승!! 해병 상병 최민호입니다 !!

나의 샤이니 월드님 잘 지내시고 계십니까? 여전히 건강하고 제 생각은 많이 하고 계십니까~? 여러분이 많이 걱정이 되고 보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걱정되고 또 걱정됩니다. 제 소식이 조금 늦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여전히 아주아주 건강하고 훈련도 열심히 하고 우리 샤이니 월드가 안심하고 잘 수 있게 열심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하고 있습니다. 정말 걱정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제가 누구입니까~ 최해병입니다.^^

샤월 정말 너무 보고 싶습니다! 보고 싶고 또 또 보고 싶습니다!! 어느덧 차갑던 바람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른 듯 느리게 지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말 안 해도 무슨 뜻인지 알고 있을 거라 믿습니다~)

우선 2020년 한 해의 시작을 군대에서 맞이하니 정말 새롭고 기분이 묘했습니다 ~ 저의 청춘에서 해를 맞이할 때는 대부분 멤버들 샤월과 함께 보냈었는데 조금 아쉽긴 했지만 앞으로 함께 할 날을 기약하며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

그동안 저에게는 참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 여러 훈련도 참가하고 (기밀 사항들이니 자세하게 적지는 않겠습니다 ~ 이해 부탁 드립니다 ! 우리 샤월은 이해해 주실 거라 믿습니다..ㅠ) 많은 추억들을 쌓고 스스로 단단해지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의미 있게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2 월에 일병에서 상병 진급을 했습니다 ~~ 많은 샤이니 월드 분들의 축하를 받아 너무 기쁘고 행복했습니다^^시간이 지나 자연스럽게 진급을 했을 뿐인데 축하를 받으니 조금 쑥스럽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계급장이 하나 올라 상병이 되니 더욱 책임감이 커진 것 같아 남은 군 생활을 더 힘내야지 생각했습니다!

여전히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편지 한통 한통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잘 읽고 감동도 받고 추억도 떠올리게 되면서 참 그동안 나에게 행복하고 좋은 일이 많았지 내 편이 이렇게나 많지^^ 하면서 뿌듯함을 감출 수 없이 잘 읽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소통을 못해드리는 것 같아 너무 죄송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너무 미안하고 미안합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여러분이 정말 많이 보고 싶고 또 많이 걱정이 됩니다. 여러분 우리 건강하게 만나는 약속 잊지 않은 건지 궁금합니다!! 저는 정말 건강히 있으니 걱정 마시고 여러분 건강 꼭 잘 챙기셔야 합니다 그래야 저도 마음이 놓일 것 같습니다.!

누군가를 위하는 마음이 변치 않고 이어진다는 게 참 시간이 갈수록 대단하고 힘든 일 같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응원과 걱정을 받고 오랫동안 마음이 머물다니... 누군가를 아무 망설임 없이 믿을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행복이고 설레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 큰 행복과 설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주신 행복 꼭 보답하고 보답하겠습니다! 약속드립니다.

어떠한 시간도 후회 없이 아프지 말고 긍정적인 하루를 보내시길 빌겠습니다. 여러분을 믿고 또 믿으니 항상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많이 사랑합니다. 나의 희망 샤이니 월드 보고 싶다.


2020.03.28. 해병 상병 최민호



ps. 오늘 하루 하늘을 바라봤습니다. 약간 구름이 끼어 있고 바람이 조금 불긴했지만 맑고 높은 하늘이었습니다. 하늘을 보면... 참 많은 생각이 듭니다. 여러 가지 감정에 섞이다 보면 저도 모르게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고 걱정 없는 하루가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일병 최민호 시절... 아직 상병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곧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