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누나 동갑 동생분들 모두모두~!!!!

 

안녕하세요~!!^^

 

SHINee막둥이 태민이에요~!!~^^;;;

일단 오늘아니 열 두 시가 훨씬 넘어서 어제군요

 

정말 특별한 날이었죠??

 

다 알고 계시겠지만 SHINee가 데뷔한지 정확히 150일째 되는 날이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저 태민이는 150일 동안 한일을 돌이켜보고,

 

다시 마음을 잡고 열심히 할꺼에요~!!!!

 

여러분은 어제 어떤 일 하셨나요~?? 혹시 저희 SHINee 150일 축하를??

 

아니면 공부하시거나 자유롭게 노는 시간을 보내셨나요??

 

만약에 심심할 때 할 것이 없다면 독서 하시는 건 어떨까요??

 

바로 그 이유는 요즘이 독서의 계절인 가을이잖아요!

 

만약 책도 재미가 없으시다면 한강에서 자전거 타고 바람을 쐬면서 산책하는 것도 좋고,

 

아니면 가을 타시는 분들은 히히…. [애인 만들기 프로젝트]도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 저랑 데이트 어때요~??? (농담농담!!!’’;;;,,,,ㅎㅎ)

 

혹시 아무도 안계신 건가요~????

 

정말 그럼 너무 슬퍼질 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 저랑 놀아주세요…~(‘’사실 제가 심심하답니다~^^;;;’’)

 

히히히히 아 맞다! 여러분! Key형과 온유형이 라디오 출연 한 것 다 들으셨죠??

 

까먹고 안들으셨으면 다시 듣기로안들으시면 큰일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라디오 출연해서 라디오 사연 읽을 때가 가장 재밌는 시간인 것 같아요~

 

진짜 너무 재밌는 사연들이 많이 있어서, 꼭 사연 읽을 때는 정말 웃음보가 터져버려요~

 

역시 가을은 라디오의 계절이죠!!

 

독서도 좋고 라디오도 좋고잠시 살짝 마음이 바뀌었어요~~^^;;;

 

아 그리고 수능 준비하시는 분들 앞으로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까

 

조금만 더 참고 힘내요!!! 그렇다고 밤 잠 설치기 없기!! 파이팅~~

 

SHINee가 옆에서 응원하고 있는 거 아시죠??? 

 

~~ 저는 그럼 형들과 계속 연습하러 가겠습니다~

 

우리 멋진 모습으로 또 만나야죠~^^;;;

 

그럼 지금까지 컨템퍼러리 밴드 빛나는 태민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