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
SHINee
의 만능열쇠 Key입니닷…!

From. SHINee
를 남기지 못한지 정말 오래된 것 같네요
Juliette 
활동을 마치고, 달콤한 휴식 시간을 잠깐 갖기도 했구요!
( 
진짜 대박 쇼핑의 시간 )
Key
를 위한 많은 준비의 시간도 가질 수 있었어요.

저희 많이 보고 싶으시죠?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열심히 준비해서 초대박 노래로 찾아 뵐게요 ㅋㅋㅋ

그리고 저희 신인 ‘f(x)’ 가 나왔다죠!
라차타(LA chA TA) 는 현재 저의 휴대폰 벨소리와
통화 연결음을 차지 하고 있답니다.

SHINee
도 후배가 생겼다구요!ㅋㅋㅋ 얏호-!

많이 사랑해주세요!

물론 SHINee도 많이 사랑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0^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