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to. 나의 샤이니 월드 님께
필승! 해병 병장 최민호입니다!!! 단풍이 물들고 맑고 깨끗한 하늘이 높은 가을입니다 무사히 잘 지내고 계십니까? 아프지 않고 건강히 지내고 계신 거 확실하십니까? 제가 안전하고 건강하라고 말씀드렸는데 그 약속이 지켜지길 그 누구보다 바라고 있습니다! 저도 그 누구보다도 건강하고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너무 건강해서 탈인 것 같습니다 ^^) 오늘 하루도 아주 보고 싶은 하루인 거 같습니다 ㅎ 저는 이제 마지막 계급인 병장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병장 최민호가 되니 많은 책임감과 부담감도 함께 있는 것 같습니다 ~ 이제는 선임들이 아니라 후임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이따 보니 선임으로써 좋은 얘기도 많이 해주고 경험을 토대로 많은 것들을 알려주고 싶고 제 자신도 돌아보는 소중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어느덧 저는 30대의 첫해가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했고 언제나 열심히 했던 제
자신이었고 아무렇지 않은 척 살아온 날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것 만 같아 묻지 못한 날들 참 많았던 것 같은데 이렇게 글을 통해 제 마음을 표현하고 이야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말하지 않고 통하는 것도 좋지만 많은 얘기를 나누는 사이는 더더욱 좋으니까~

여전히 여러분들의 편지는 너무 잘 받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 얘기부터 고민거리와 저를 아껴주시는 많은 얘기들은 역시 저에게 큰 힘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군 생활 중 가장 큰 힘을 준 건 누가 모라고 해도 샤이니 월드의 편지입니다 전 세계에 있는 나의 샤이니 월드 정말 많이 보고 싶고 또 보고 싶습니다!
2020년은 많은 분들이 힘들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제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멀리서라도 여러분 한 분 한 분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주셨으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하루하루 소중한 시간 보내시면서 긍정적인 생각으로 힘내시고 기운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은 요즘 어떤 생각을 하고 계십니까? 또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앞날에 어떤 그림을 그려오고 계십니까? 어떤 그림일지는 제가 잘 모르겠지만 꿈을 꾸는 삶이든 하루하루 자족하는 삶이든 그 그림의 완성은 여러분들과 누군가의 기쁨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완벽하고 비싼 그림이 아니더라도 깊은 여운을 남길 수 있고 누군가의 꽃을 피우게 할... 그런 씨앗이 될 스토리가 있는 그런 그림이 되길 소망하겠습니다.
언제나 여러분이 제 희망입니다. 감사하고 보고 싶습니다 필승!

ps. 정말 이제 얼마 안 남았어.. 조금만 기다려줘 샤월 최민호 믿고 기다리면 금방 달려갈게
맑은 하늘처럼 빛나는 샤이니 월드가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