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D

 지내고 계셨나용?
 오래간만에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T^T

기다리시는 분은 없겠지만,
그래도 남겨야 한다는 의무감에 불타 오르고 있습니다.
아주 활활~~ㅎㅎ --


...
무더웠던 여름은 이제  지나간듯하고,
 밖에는 가을비로 추정되는 비가 촉촉이 내리고 있네요..
 그래도 요즘 일교차가 제법 나고 있었는데,
비가 오고  뒤에는 쌀쌀한 날씨가 찾아 온다고 하니,
모두 감기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과 더운 여름을 함께했던 빛나는 SHINee
Juliette 
활동을 마감한지도 어느덧  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당~
빛돌이들의 활동기간 동안 함께 하셨던 즐거운 기억이
좋은 추억으로 남으셨기를 항상 바라고 있습니다.^^

휴식기 중간중간- 이런저런 스케줄로  여러분을 종종 찾아 뵙고 있는데요,
항상 반갑게 맞아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고 있어요~
다음 앨범 활동에도 계속  내셔서 SHINee에게
많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훈훈하게~ 하핫..-_-*



제가  특별히 드릴  없고, 다음주 발표 예정인
SHINee The 2nd Mini Album [ROMEO] - Juliette 발매기념
SHINee Official Fanclub - SHINee World 
 Special Event -  
액자 사진을 공개 합니당~


7
 중에 발표해 드리고 싶었으나, 액자 제작에 차질이 생겨 벌써 9월이 되었네요..^^;
죄쏭합니다~~!! 다음주에 발표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액자는 캔버스 재질에 SHINee 사인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음반 구입하시고도 이벤트에 응모  하신 분들!
후회하실 거예요..... 흐응...... ┭┮_┭┮






떡밥 강화!... 라기 보단 그냥 촉촉한 비와 함께
심신의 안정과 안구정화를 ~ 하시라구요~ㅎㅎ




그럼 좋은  꾸시구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 그리고 얼마 후면 만능 쇳대의 생일이군요!
뭐...... 그냥 그렇다구요~ 찡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