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D

우선, 10 10일에 있었던 2009 DREAM CONCERT 
참여해 주셨던 많은 SHINee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
보이시진 않겠지만 배꼽인사 드리고 있어용~ㅎㅎ)


그리고 드림콘서트 전날 현수막 설치 작업에 함께 하셨던
 Fan Café & Site 운영진 노동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태민아 도와줘를 주문처럼 외치시며 현수막 설치 하셨던
 분이 불현듯 떠오릅니다~ㅎㅎ 파이팅! T^T


얼마 후면 SHINee 열심히 준비한 The 3rd Mini Album
‘2009, Year Of Us’ 
 만나 보실  있을 텐데요,
 열정 그대로 음반 활동에도 따뜻한 관심과
~ 응원 보내주시는  잊지마세용~!!








그리고
SHINee World 여러분!

바로 오늘, 10 12 월요일부터
SHINee Official Fanclub - SHINee World 1
기가
본격적으로 시작 된다는 ! 공지로 미리 확인하셨겠지용??
SHINee World 
회원이라면! 공지를 자주 확인하는 쎈쑤!
 필요합니돠~!!!!! 암요~ㅎㅎ --


드림콘서트 당일 아침!
SHINee 
 블링블링 Jong Hyun 음성 메세지 받아 보셨나용?

SHINee World 
여러분을 위해
Jong Hyun 
 특별히 깜짝 음성 메세지를 보내드렸는데요,
오늘 아침에도 빛나는 SHINee  상큼한 음성이 여러분께 배달 됩니다!
실수로 삭제하지 마시고,  SHINee World 여러분만 확인해 주세요.
순서는 없어요~ 찡긋 >_<


그리고 당부 드려요~
보내드린 음성 메세지는 SHINee World 1 여러분만을 위한 거니까
파일로 공유 하는  없도록 해주세용~^-^






날씨가 쌀쌀하니~ 많이 춥네요...┭┮_┭┮
가을을 즐기기도 전에 겨울이 오려나 봅니당. 흐흑..

낮에 반짝 비추는 햇빛에 깜빡 속지 마시고,
외출할 때에는  따뜻한 겉옷 챙기는  잊지 마세요!!
모두 감기 조심 하시구요, 다음에  뵙겠습니당!^-^


2009 DREAM CONCERT 
 참여해 주셨던
팬 여러분께 다시   감사 드리며, (- -) (_ _)
SHINee World 여러분께
감사 인사 드리는 빛나는 SHINe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