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Min Ho]

 

 

안녕하세요~ SHINee 불꽃카리스마 민호입니다!

 

산소 같은 팬 여러분!!

“넌 나를 원해! 넌 내게 빠져! 넌 내게 미쳐! 헤어 날수 없어! I got you~ Under my skin!

여러분 모두 SHINee의 주문에 빠지실꺼죠??

아무리 들어봐도 동방신기 선배님의 주문-MIROTIC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유노윤호선배님과 믹키유천선배님의 Rap부분이 너무 좋아요!!

동방신기 선배님의 새 음반-4집 진짜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 그리고 요즘 날씨가 너무 쌀쌀해요~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시험 공부 하러 갑니다!!

 

[ONEW]

 

 안녕하세요~ 리다온입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특히 주변에 감기 걸리신 분과 조금 거리를

걸리면 모두 감기 바이러스에 전염된다는

잠시 온유 상태에 빠져버릴지도 몰라요…!

 

정말 산소 같은 여러분과 함께 하는 순간 즐거웠어요!~

이따가 또!

 

 

 

[Jong Hyun]

 

 

요호~~~ 안녕하세요~ 블링입니다~ㅎㅎ

요즘 시험 기간이죠~~???

공부 하시느라 많이 힘드실텐데~~

조금만 더~~!! 파이팅 하세요!!!

아무리 기억을 되새겨 봐도 시험공부는 너무 힘든 것 같아요 ㅠㅠ!!

옆에서 태민이와 민호도 열공 중이라는....

사실 전 공부할 때 음악을 들으면서 하면 잘 되더라구요...ㅋㅋ

여러분은 어떠세요?

산소 같은 너 들으면서 공부 하시면 뭔가 더 잘 될 것 같지 않나요...???

!! 주문-MIROTIC도 좋아요!!! 넌 나의 노예!!! 우후후?

ㅋㅋㅋㅋㅋㅋ 이것 참....

-_-;;;민망 하군요...

여러분! 시험 보시는 모두 다 열공하세요~~

100점 맞고!! 인증짤!!ㅋㅋ

게시판에 도배 해주기!!

그럼 전 여기까지 -

 

 

[Tae Min]

 

 

안녕하세요 SHINee막둥이 태민이에요~!~!!! ^^;;;

제가 어제부터 중간고사를 시작해서 시험공부를 하고 있어요~!

여러분 중에서도 분명히 중간고사를 보시는 분 계실텐데,

우리 서로 열심히 공부해서 시험 다 잘 보기로 약속해요~~!^^;;;

아 그리고 요즘 날씨가 진짜 갑자기 추워졌잖아요??

감기 안 걸리시도록 꼭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요~~~!!!

주변에서 많이 감기 걸리셔서 진짜 많이 걱정되거든요~!

그리고 시간 날 때 마다 SHINee 산소 같은 너 진짜 많이 들어주세요!!!!!!!!

그럼 전 시험공부를 하러 가 볼께요~!~

안녕히 계세요~^^;;;

 

[Key]

 

 

안녕하세요! SHINee의 만능열쇠 Key입니다!

오랜만입니다! 하하v’ _‘*  

요즘 뭐하고 지내세용? Key군은 SHINee 노래 듣고 있답니다!

지금 흐르고 있는 노래는 산소 같은 너 (Love Like Oxygen)’~ 함께 하시죠! ’ _‘* “

 

모두 잊지 않으시고 열심히 들어주고 계시겠죠?~

저희 SHINee는 여러분께 항상 좋은 모습 보여드릴려고,

매일 매일 일어나서 제일 먼저 아자아자! 한답니다. 흐흐 V’ _‘*

여러분도 저희 열심히 할 수 있게 SHINee의 음악 많이 들어주시고,

우리 나온 투표도 많이많이 해주세요

 

그럼 이만 빠빠이~

꿈나라로 Key군과 함께 손잡고 가요! V’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