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저는 SHINee막둥이

아니다!! 리더 태민이등장~~^^!!!

 

제가 오늘만 리더 태민이에요 ㅎㅎㅎ

SHINee 스케줄 끝나서 여러분 만나러 공홈 왔어요~~

오늘 진짜 너무 재미있었고요~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지금 동방신기 선배님들 보이는 라디오 나오는 것

우리 다 같이 모여서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주문-MIROTIC 노래 너무 신나고, 동방신기 선배님들 진짜 좋아요~^^;;;

 

이제 안무연습 하고 라이브 연습 하러 가야 하는데,

연습이 끝나면 민호형과 저는 또 시험공부를 해야해요 ㅠㅠㅠㅠ

저희 시험 잘 볼 수 있게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럼 더욱 힘이 날 것 같아요…^^;;;

 

아참. 우리 이따 엠카 1위 후보인데~

산소 같은 너 많이 응원해 주실꺼죠? ^^;;;

항상 열심히 하는 SHINee의 태민이 되겠습니다.

 

저는 이만 연습하러 형들하고 고고고고~~!!! 갈께요~~!!!

여러분 오늘은 일찍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