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저번에 SHINee리더 태민이였던 막둥이 태민이에요~!!~^^;;;

 

저희가 요즘에 뭐하는지 아세요??

 

바로 여러분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사무실에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

 

기대되시죠??!!!^^;;;

 

저희가 이번주에 정말 열정적인 무대 보여 드릴테니까요,

 

진짜 많이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무대 2곳을 섰는데요~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왜냐하면요~ 정말 팬 여러분께서 열심히 함성도 질러주시고,

 

응원을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힘이 막 솟아났어요~~!!

 

마치 여러분은 저희를 지배하는 마법사 같아요~~~

 

그런 기분 아세요~~???

 

아무튼 언제나 너무 감사 드려요~~

 

저희 SHINee의 힘의 활력소는 바로 여러분인 것 잊지 마시구요~~~^^;;;!!!??

 

SHINee 정말 영원히 사랑해 주셔야 해요~!!!!! 알았죠?????

 

지금 제가 SMtown Live08때 공연 영상을 다시 보면서

 

이 글을 쓰고 있는데요~~~~~ 너무 재밌어요~~!!!

 

그때 저희가 1 SHINEE WORLD의 타이틀 곡 [산소 같은 너]

 

처음 선보여 드렸었는데, 생각하면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더 잘 할 수 있었는데 라고 생각 나고...ㅠㅠㅠㅠㅠㅠ

 

그때 기억나세요?? ㅎㅎㅎ

 

언제나 어디서나 머리속에 SHINee 생각 자주 자주 해주시구요~~~

 

저는 그럼 이만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연습하러 갈께요~~~^^;;;

안녕히 계세요~~!!!!!!!!!!!!!!!!!!!!!!!!!!!!!!!!!!!!!!!!!!!

 

ㅃㅃ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