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SHINee 만능열쇠 Key입니다!!! v‘- ‘*

 

어제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도 여러분처럼 일단 “SHINee 연하남 몰래 카메라를 봤습니다!

큭큭큭

역시나 웃음 밖에 나오지 않았다는

 

태민이는 눈치채고,

저는 정말로  1% 몰랐다구요 ㅠㅅㅠ

그래서 시즌2 기대했었지만

 

정말 진짜로 깜짝놀랬어요!!!

 

태민이가 저한테 대드는데

태민이가 대드는 아이가 아닌데 ㅠㅠ

 

방송에 촬영된 것이 나갈  있나 걱정도 했어요

결국 태민이의 연기였다는게 다행이었죠!!! 흐히히 v‘- ‘*

 

그리고 어제 제가 뭐했는지

살짝 알려드리자면!!

 

Key군은 사랑하는 멤버들과 함께

“SHINee 연하남 마지막 촬영을 했답니다!!

 

사실 많이 섭섭해요ㅠㅠ

여러분도 그런거죠? … 아쉽습니다.

하지만 SHINee 진실된 모습은 계속 됩니다. 쭈욱! v‘- ‘*

 

 

여러분은 요즘 어떤 취미에 빠져 사세요?

Key군은 짬내서 보는 일드와 미드에서 자주 등장하는 소품!!

즉석사진기- 일명 폴라로이드 세계에 빠져들었습니다!!

 내게 빠져~” ㅋㅋ v‘- ‘*

 

저를 주문에 빠져들게  폴라로이드’!!!

원래 카메라에 관심이 진짜 많았는데,

요즘 들어 더욱 홀가 함께 폴라로이드 재미에 푸욱! v‘- ‘*

그리고 밤마다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  쭈욱 보고 있어요!!

 

여러분도 바쁜 일상의 여유로 취미생활이 역시 특효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취미생활에 빠져보세요!! 큭큭

취미생활과 함께 저희 앨범의 수록곡도 틈틈히 들어주시고요!

너무 늦었군요 Key군의 손을 잡고 꿈나라로 가시겠어요?

그럼 모두 안녕~! v‘- ‘*

 

ps) Key군은 프롬샤이니를 남기고 꿈나라로 갑니다.v‘- ‘*

이럴  눈을 감아보면 (Four Seasons)’

들으면서 행복한 기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