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CLOUD

 

 

안녕하세요 :)

11
 01, 11 08, 11 15
빛나는 SHINee 링딩동(Ring Ding Dong)’
SBS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아아아아아~~!!!!!!!!
감격~  감격이예요~~ ┭┮_┭┮


특히 SHINee World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 드렸쎄요!!
오늘  괜찮습디다!! ㅋㅋㅋㅋㅋㅋ

샤월 여러분이 계셔서 SHINee 더욱 빛날  있었습니당~ >_<
앞으로도 빛나는 SHINee 눈부신 활약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조만간, 야심하지 않은 시각에 다시 인사 여쭙도록 하겠습니당~

밤이 늦었으니 오늘도 좋은  꾸시고,
매일매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당~
그럼 오늘도 편안한  되세용~

(
매번  자리 인사만 하네요잉; 으하하하하;)








그리고


온리다 파이팅
!!!!!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도 뽀나쑤 사진 나갑니당~!




< 20091108 - SBS 
인기가요 2주차 1 >






< 20091115 - SBS 
인기가요 3주차 1 >